본문 바로가기

국내여행/진주

[진주] 경상남도 수목원



이런 곳이 있었다.


경남 수목원_






진주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_






-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- 








주말 오전_


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있었다 ㅎ_ㅎ










미어캣 발견 ㅎ.ㅎ


이렇게 생겼구나_












거의 동물원!?


대구 수목원 정돌거라 생각했는데 엄청 넓었다 ㅎ.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음..ㅋㅋㅋ.. 사진 엄청많네 ㄷ.ㄷ



키워드는

단풍, 셀카, 빨간색!?


온통 ~,~ ㅎㅎㅎ








여긴..ㅋ.ㅋ..

진주 맛집? 삼뷔_

ㅎㅎ


그냥그럭저럭그렇던데..흠.. ㅎ.ㅎ.


우리동네 샤브샤브집에 더..... ㅋㅋ..


아무튼, 거의 3년만의 첫 진주 나들이 끝_ ㅎ.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