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국내여행/광주

[광주] 무등산 전망대, 숙소-클라우드인

[광주] 무등산 전망대, 숙소-클라우드인


2014.9.27.







광주에서 어디갈까..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.




위치:  http://dmaps.kr/m2bc



전망대에 들렸다가 광주역 근처에 있는 모텔로 왔다.

검색을 통해 미리 예약해둔 곳. (하루에 2.5만 or 3만 방이 있다. 내가 묵은 곳은 2.5만.)




보다시피 좋다_

ㅎㅎ


정수기 냉장고 TV, 컴퓨터, 드라이기...등등등이 있다.. 침대 탁자의자..도..

머무는 동안 무한도전 실컷 본 것 같다 ㅠㅠ 아무튼 TV가 있으면 되는일이없어ㅋㅋ


모텔이라 편한점..

전화하면 문앞까지 배달이 온다..

ㅠ 갇혀지내다보니 이거 완전 신세계.ㄷ.ㄷ.


아침은 당연히? 굶고,, 점심도 마지못해? 먹으며... 다녔다..

그냥 다니다보니 밥 먹을 때가 지나 있었던 날이 대부분..

걷다가 너무 힘들어서,, 도저히 안되겠어서 앉고 싶을 때 밥을 먹으러 들어갔다 ㅎㅎ..

뚜벅뚜벅 걸어서 많은 곳을 다닐 수 있게 된 것. 

108km 행군이 준 큰 선물이다 ㅎㅎ_



암튼, 잠시 먹은 것들을 올려본다.




이건 어느 저녁에 먹었던 별코치

광고할때 보고싶었는데, 드디어 먹어봤다



맛은 그냥 치킨?... 아니.. 쫌 심하게는 치킨너겟 수준...

가격대비 아쉬움 ㅠ 역시 광고 값..

샐러드가 제일 맛있었다.



이렇게 티비랑 연결해서 사진 편집 작업도 했다ㅎㅎ



이건 어느 춥던 날 저녁

이것도 가격대비 아쉬웠다. ㅠ


그냥 들어가서 못 먹을 거 같은걸 먹은..건데..

안에서 먹는 밥이 최고인듯.







늘 8-9시에 저녁을 먹고

12-1시에 잠을 자다보니 눈이 퉁퉁..

이게다 무한도전 덕분이다 ㅠㅠ

광주에서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다 본듯 ㅠ







마지막날. 떠나기전.

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