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국내여행/광주

[광주] 전남대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

[광주] 전남대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


2014.9.28.




김대중 홀을 나서서 컨벤션센터를 나서려던차에,,

우연히 여길 들리게 되었다.



(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)



졸업전시회_

학교가 아니라 밖에서 하니 좀 더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는 것 같다.

이 때도 부모님과 함께 온 아이들이 많이 있었다.




깔끔 깔끔해서_ ㅎㅎ.

눈에 확 들어왔다.


이런 작품을 만들기 위해 이런 여정을 거친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.


이건 아이디어가 기발한듯.ㅎㅎ

구호물품을 찾기 쉽게 아이콘으로 표시했고,상자형태로 만들어 보관과 이동에 용이하게 만들었다.

그러고보면 디자인이 쓰이는 곳이 참 많은 것 같다. 


이것 외에도 많은 작품들이 있었는데 일일이 찍긴 뭣하고 해서 그냥 둘러만 봤다.

이렇게 신선한, 싱싱한 작품들을 보고 나니 젊어?지는 기분이 들었다. ㅋㅋㅋ


이렇게 작품들을 보고 나면 사람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.

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내고, 이런걸 눈에 보이게 만들어낼 수 있을까.

인간은 신비로운 존재이다_


졸업..전시회_라는 문구를 보고

'모두들 일자리는 구했을까.'라는 생각이 들었다.


먹고 살기 쉽지 않지만

부디, 다들 화이팅해서 더 풍요로운 세상을 만들어주길. .